(사)한국조사기자협회 17대 임원진 명단

안녕하십니까? 협회장 유영식입니다.

2016년 새해...회원 여러분들!
일터에는 바쁘시고, 집에서는 화목하게, 가족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 2년 동안 협회의 위상을 높이고, 언론직능단체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저와 같이 일해주실 임원진 인선을 최근 마무리 했습니다.

우선 영남·호남지회장을 회장 직속으로 신설해 협회의 허리를 강화하려 합니다. 기존 회원사 회원과 협회가 함께할 기회를 넓히고, 1명의 조사기자라도 포진한 언론사라도 발굴해 신규 회원사로 편입시켜 전국적인 틀을 만들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실무적으로 저와 호흡을 맞춰줄 세명의 부회장이 저와 함께 협회를 맡으셨고, 언론사 데스크급으로 조사기자의 전략과 협회 운영 자문을 해주실 두분의 선배님을 모셨습니다.
관례대로 감사에는 김은영 전 간사장님이 당연직으로, 간사장으로 김빈나 회원이 애써주기로 했습니다.

17대에서는 임원진 구성이 미완입니다. 더 같이할 회원분들을 위해 비워둔 자리도 있습니다. 출발은 작고 단단하게 하려합니다. 모쪼록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17대 임원진 명단입니다.
--- 다 음 ---
회 장 : 유영식(YTN)
영남지회장 : 이재근(매일신문)
호남지회장 : 이석희(무등일보)
부회장 : 김두호(한국경제신문)
부회장 : 이호준(MBC)
부회장 : 김지은(문화일보)
감 사 : 김은영(동아일보)
미래전략위원장 : 유기정(경향신문)
자문위원장 : 박현수(문화일보)
간사장 : 김빈나(YTN)
편집실장 : 김재남


 

신고
블로그 이미지

한국조사기자협회

사단법인 한국조사기자협회는 1987년 국내의 신문, 방송, 통신사의 조사, 정보, 자료, DB업무를 담당하는 조사기자들의 모임으로 출범하여, 2009년 회원들의 연구활동에 기초한 신문 및 방송 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사단법인으로 재출범하였으며, 언론공익활동으로 신문논술대회, 조사연구 발간, 세미나·토론회, 보도연감 출판 등의 사업을 하고 있는 언론단체입니다